07
03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 :)

오늘 같이 고기 땡기는 날엔!!
배달음식으로 보쌈만한게 없죠!!

 

오늘은 보쌈&족발로 유명한

족발야시장의 보쌈

내돈내산 리뷰입니다!

 

 

 

오프라인 매장은 이런 느낌인데요!

지나가다가 한 번 쯤은 다들 보시지 않았나요??

'족발야시장'이라는 브랜드명 답게 야시장 분위기가 풀풀나는 인테리어네요!

지나가면서 언젠가 한 번 먹어봐야지 했는데 오늘 드디어!! 먹게 되었습니다.

다음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먹어보고싶네요!

(코로나 언제 끝나 ㅠ)

 

 

 


 

 

"족발야시장 보쌈 리뷰"

 

족발야시장에서 왜 족발이 아니고 보쌈이냐??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!

왜냐면 어제 족발을 먹어서

어제 먹은 족발 포스팅도 조만간 하려고 합니다!

(이러다 돼지 되겠어요)


 

저 번지르르한 윤기좀 보세요

족발야시장의 보쌈 가격은

소 29,000원

중 32,000원

대 36,000원

 

입니다!

역시 족발/보쌈은 다른 배달음식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편이죠ㅠ

 

저는 이번에 32,000원짜리 중 자를 시켰습니다!!

보쌈하면 또 막국수죠!!

막국수에 아삭아삭한 무채까지 곁들여서 뙇!!

 

 

저 알찬 구성 좀 보세요!!

 

3명이서 먹는데 중 자가 모자라진 않을까 걱정했는데,

받자마자 느껴지는 묵직함에 바로 걱정해소!

기본찬도 양이 상당하게 와서 만족스러웠습니다 :)

 

 

이게 그 부드럽기로 유명한 족발야시장의 보쌈입니다!!

비계(지방)과 살코기가 환상의 비율로 들어가있네요!!

두꼐도 아주 두툼하니 식감도 좋을 것 같습니다!!

배달도 엄청 빨리와서 따끈따끈했어요 :)

 

 

막국수도 면발이 탱탱하게 살아있었습니다!

다른 배달음식보면 막국수가 막 엉켜있거나 한 덩어리로 ㅠ 뭉쳐있어서

비빌 때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!

족발야시장 막국수는 야채도 신선하고 면발도 갓 뽑은듯 생생했습니다!

포장할 떄 막국수 양념도 따로 포장되어서 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!


보시는 양은 요기요 리뷰이벤트 참여로 소 자로 업그레이드한 사이즈에요!

새콤달콤해 보이는 양념장을 싸-악 뿌려줍니다!!

 

그리고!!

 

비벼!

야무지게 비벼버렷!

 

 

따-란 벌써 군침이 도네요!

 

 

 

 

기본찬입니다!!

부추, 김치, 백김치, ???, 무채까지!!

기본찬들 구성도 너무 좋고, 양도 엄청 푸짐하게 와서 모자랄 일은 없겠네요 :)

 

 

 

보쌈 한점에, 부추 + 무채 올려서 야무지게 한 입 들어갑니다잇-!

 

 

 

 

아니 이,,,,이 맛은.....!

 

美味

 

진짜 진짜 진짜

부드러워요

 

지금껏 먹어본 보쌈 중에 가히 최고라고 말하고 싶습니다!

 

비계(지방)과 살코기의 비율도 환상적이고

두께감도 있어서 씹는 식감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!

 

진짜 배 터질 것 같은데 간만에 폭주해버렸습니다!!

 

족발야시장에서 보쌈야시장으로 바꿔라

물론 족발 아직 안먹어봐서 모름ㅠ

 

 


 

족발야시장의 보쌈을 한 단어로 표현한다면?

 

"콜라보레이션"

지방 살코기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-!

 

 

 

다 5점 줄 수가 없어서 맛을 0.5 깎았습니다

 

보쌈이 이정도면 족발은 어느정도일지 궁금하네요!

족발도 꼭 시켜먹어봐야겠어요!

 

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!

 

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 

 

※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이며,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

반응형
COMMENT